티스토리 뷰

최근 연이은 jms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에 대한 언론보도는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언론이나 미디어가 시청자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며 자칫 무고한 사람을 죄인으로 만들 수도 있고 건전하고 올바른 단체를 형편없는 집단으로 몰고 갈 수 있음을 보게 되었습니다.

mbc의 실화탐사대 방송에서는 "잃어버린자녀와 그 부모"라는 자극적인 내용으로 피취재자의 권리와 인권은 전혀 고려하지도 않고 정해진 틀에 취재하는 것에만 급급했으며 부모와 자식 사이의 관계가 멀어진 실질적인 이유는 빼고 방송한것입니다.

시사저널에서도 한 종교단체의 자금이 한국테크놀로지의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로 들어갔다고 했는데 한국테크놀로지는 이러한 루머는 "전혀 상관이 없다며 당사에 대한 허위 사실 및 루머 유포자에 대해선 법적책임을 묻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방송이나 언론보도의 폐단 가운데 이와 같이 정확한 진실을 알리기보다는 자극적인 제목과 내용으로 피보도자의 권리와 인권을 짓밟는 것이 가장 심각한 것입니다.

방송을 취재하고 보도하며 기사를 쓰는 자는 진실이 아닐지라도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시청률이 올라가면 좋다는 식의 행태는 시청자나 독자들을 속이는 결과를 낳는 것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에 대한 정확성과 공정성이 빠진 기사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좋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언론에서 jms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에 대해서 오랫동안 일방적인 제보만 듣고 그대로 보도해왔고 이로 인해 그릇된 종교단체와 지도자라고 인식이 굳어져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한 제보는 모두 거짓임이 드러났고 jms 정명석 목사님이 10년의 형을 받은 사건도 증거가 전혀 없는데 억울하게 판결했습니다.

판사라고 해서 전능한 신이 아니고 그러한 판결이 모두 진실이 아님을 간첩으로 몰려 억울하게 죽음을 당한 인혁당 사건 등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의 가려진 진실"
https://youtu.be/HP2E4yfwTyc

jms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가 이 사회에서 얼마나 빛과 소금같은 존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하나님과 성령님, 성자인 삼위의 하나님을 이 세상에서 가장 확실히 근본을 가르쳐주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누구나 행복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참된행복이 어디에서 오며 무엇이 행복인지를 잘 모르고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행복이란 영원히 행복해야 행복한 것이라고 말씀했습니다.
 영원한 세계를 가기 위해서는 영원한 존재자이신 하나님, 성령님, 성자를 절대 믿고 사랑하고 그 뜻대로 사는 삶을 가르쳐왔습니다.

● 정명석 목사가 '오직 하나님' 이란 자신의 신앙관을 담아
 적고 있다


2) jms 정명석 목사님은 희망이 없는자에게 희망을 주고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모르는 자에게 인생을 잘 살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몸소 행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인생을 왜 사는지 모르며 방황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지전능한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었으며 하나님 안에서 의를 행하며 감사하며 생명을 사랑하며 살도록 이끌어 주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의 하나님 사랑과 생명사랑"
https://youtu.be/9m9jDrlgScQ

3) jms 정명석 목사님은 심령이 죽어있고 육적으로 불치의 병을 앓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낫도록 이끌어주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전하며  그 말씀을 실천하는 사랑으로 죽어있는 심령을 살리며 무지한 자를 깨우쳐주므로 진리를 알게 해주었습니다. 그의 진실한  사랑과 간절한 기도는 육적인 병과 심령의 병들이 낫게 해주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이 가르쳐주신 하나님께 찬양하는 삶"
https://youtu.be/lzfy2-AYiow



4) jms 정명석 목사님은 인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대한 하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이 전하는 위대한 하나님의 말씀"
https://youtu.be/m5EvjAaWTBE

이와 같이 확실한 증거로 볼때 진실이 아닌 글이나 말보다는 살아있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바로보고 jms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를 새롭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